[DA:클립] ‘작신아’ 김옥빈, 악인 처단할 수 있을까…기대감 증폭

입력 2018-04-22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옥빈의 열연이 ‘작은 신의 아이들’의 극적 재미를 끌어올렸다.

지난 21일 방송된 OCN 오리지널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에서는 김옥빈이 재인(강지환 분)과 함께 찾아낸 계시록을 증거로 악인들의 숨통을 조이는 극적인 상황이 연출됐다.

이 가운데 김옥빈이 국한주(이재용 분)와 하민(심희섭 분)의 반격에 속수무책 당했다. 국한주 측이 천인교회의 정치 비자금 줄이 누구인지 아직 밝히지 않은 상황에서 미리 선수를 쳐 공식적으로 사과를 한 것. 이에 특별 수사팀은 역으로 당하며 난관에 봉착했다.

이어 김옥빈은 24년 전 천인교회 사건을 연상케 하는 미래를 다시 한 번 목격하며 지난번처럼 죽음을 막지 못할까 걱정을 드러냈다. 그렇기에 필사적으로 집단 자살 사건이 일어날 장소를 알아내기 위해서 고군분투했다. 이 과정에서 김옥빈은 절박한 마음을 제대로 그려냈다. 빌딩 숲을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간절하고 초조한 상황을 표정, 숨소리, 눈빛에 모두 녹여내 몰입도를 높였다.

하지만 이런 고생에도 쉽게 장소를 찾아낼 수 없었다. 그러나 포기할 김옥빈이 아니었다. 하민을 설득하는데 나섰다. “오늘은 뽀빠이를 만나러 왔다”며 집으로 찾아간 김옥빈은 하민의 마음을 설득하려 진심이 가득 담긴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이 장면은 단호한 카리스마에 인간적인 매력까지 담아내며 캐릭터에 대한 설득력을 높였다.

말미에는 하민의 교통사고를 예지하며 결국 대신 차에 치이는 전개가 이어져 충격을 안겼다. 이렇듯 몸 사리지 않는 김옥빈의 열연은 극적 재미를 높였다.

한편 교통사고와 함께 집단 자살 사고가 일어날 장소를 알아낸 김옥빈. 과연 24년 전과 같은 상황을 막아내고 극악무도한 악인들을 처단할 수 있을지 ‘작은 신
의 아이들’ 마지막 회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증폭된다.

김옥빈 주연의 OCN 오리지널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은 오늘 밤 10시 20분에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