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커버브라더스’ 벌써 650만 돌파…조세호 “천만뷰 도전”

입력 2018-06-08 10: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커버브라더스’ 벌써 650만 돌파…조세호 “천만뷰 도전”

XtvN '커버브라더스'가 첫 방송 전부터 커버 영상들의 온라인 누적 조회수가 650만회(공식 유튜브, SNS 등 포함)를 돌파했다.

12일 첫 방송하는 '커버브라더스'는 온라인 상의 화제 영상을 4명의 출연자 유세윤, 조세호, 이진호, 블락비 피오가 자신만의 스타일로 커버해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 유세윤, 조세호, 이진호, 피오는 지난 달부터 활발히 커버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들의 대표 커버 영상인 '즐거운 청소시간'은 500만회 이상 조회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달 28일 공개된 조세호의 '뚠뚠이 아기 감기약 도전기' 커버 영상은 공개된 이후 포털 인기 검색어에 오르고 SNS에서 공유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첫 방송을 앞두고 조세호가 이 어린이의 또 다른 유명 영상 '이리와요 내사랑' 커버를 예고한다.

'이리와요 내사랑'은 다른 행동을 하고 있다가도 카메라 앞의 손을 발견하면 손 위에 얼굴을 올려 꽃받침을 완성하는 포맷의 영상. 조세호는 유세윤의 제안으로 인도네시아 어린이의 '이리와요 내사랑' 영상 커버를 시작했다는 후문이다. 의상을 똑같이 차려입고 장난스러운 표정과 디테일한 손짓까지 완벽하게 따라한 조세호의 모습은 다시 한번 놀라운 커버력을 자랑한다.

분장을 마치고 촬영에 돌입한 조세호는 "조회수 1000만에 도전한다"며 멤버들도 지치게 만들 정도의 열정을 보였다고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조세호의 '이리와요 내사랑' 영상은 '커버브라더스' 유튜브 공식 채널에 업로드된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는 XtvN에서 방송되며 두 배의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세윤, 조세호, 이진호, 블락비 피오가 선보이는 유쾌하고 즐거운 커버 제작 스토리는 12일(화) 밤 8시 '커버브라더스'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