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제대로 지워라”…‘겟잇뷰티’ 클렌징 오일vs클렌징 워터

입력 2018-06-08 11: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대로 지워라”…‘겟잇뷰티’ 클렌징 오일vs클렌징 워터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에서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워터 사이에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클렌징 지침서를 제시한다.

8일 방송되는 '겟잇뷰티 2018' 20회 '뷰라벨' 코너에서는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침투한 미세먼지까지 제거해주는 클렌징 오일&클렌징 워터 검증에 나선다.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클렌징 오일과 상쾌한 마무리감의 클렌징 워터 가운데 무엇을 써야할지 고민이 많았던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전망.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일명 '승무원 클렌징 워터'부터 일본 여행 필수 쇼핑템으로 꼽히는 클렌징 오일 등 다양한 클렌징 제품들의 성분 검증과 세정력 테스트가 진행된다. 특히 그 어느 때보다 뷰라벨 크루들이 추천템에 대한 남다른 자신감을 보여 시선을 모을 예정. 실제 흰 옷에 튄 음식 국물까지 지웠던 클렌징 워터, 김도연이 엄마의 추천을 받아 야심차게 가져온 클렌징 오일까지 크루들의 클렌징에 얽힌 갖가지 사연도 만나볼 수 있다.

클렌징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전문가 크루들의 속시원한 토크도 이뤄진다. 피부 타입별 오일&워터 사용법부터 합성 오일과 천연 오일의 차이, 클렌징 워터 성분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미셀라 워터'에 대한 진실도 공개된다. 또한 한수민의 약지 세안법과 안인숙 원장의 견과류 세안법, 뷰라벨 크루들이 입 모아 검색창에 오를만한 내용이라며 감탄한 커피 찌꺼기의 숨은 효능까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

같은 시간, 다른 장소에서 펼쳐지는 TWO 라이브 방송인 '라라리뷰' 코너에서는 여름특집 2탄, 핫보디 케어팁과 이너뷰티 비법 전수가 이뤄진다. EXID 정화와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가 관리 시즌에 갖고 다니는 실제 파우치 공개와 함께 핫보디&이너뷰티까지 동시에 잡는 히든 아이템까지 공개하는 것. 특히 EXID 정화는 우물 쇄골 메이크업과 복숭아빛 다리 메이크업 등 걸그룹의 핫보디 메이크업 시크릿 팁을 대방출해 기대감을 높인다. SNS에서 성난 복근을 공개했던 민스코는 완벽 비키니 핏을 위한 홈 트레이닝법을 전수한다.

착한 성분은 물론 완벽에 가까운 세정력까지 갖춘 '뷰라벨' 클렌징 오일&워터와 여름 대비 핫보디 케어팁을 만나볼 수 있는 '겟잇뷰티 2018' 20회는 8일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