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안녕하세요’, 출연진 당황케 한 사연주인공 등장

입력 2018-08-13 0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안녕하세요’, 출연진 당황케 한 사연주인공 등장

출연진들을 당황하게 한 사연주인공의 한마디는 무엇일까.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제작진은 사연주인공의 한마디에 완전히 얼어붙은 스튜디오 현장을 공개했다.

이날 소개된 ‘남남부부’는 무뚝뚝한 남편 때문에 고민이라는 아내가 보낸 사연이다. 결혼생활 5년 동안 임신과 출산을 반복하며 세 자녀를 둔 아내는 산후우울증과 몇 년째 지속되는 남편의 무관심 속에서 힘들어 했다.

남편은 아내와의 대화를 피하는 것은 물론 밥도 함께 먹지 않는다고 했다. 그리고 시아버지나 친구들의 생일은 챙기면서도 자신의 생일 때는 ‘생일 축하한다’는 말 한마디도 없다고 했다.

그때 아내의 고민을 듣던 라붐 지엔이 답답한 마음에 손까지 들어 남편에게 한 질문은 스튜디오에 큰 파장을 불러일으켰다.

지엔의 질문에 남편은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대답했고, 이를 들은 출연진들은 놀란 채 “뭐라고”, “못 들었어”라며 어리둥절해했다. 놀란 지엔은 지엔은 안타까움과 미안함이 교차하는 표정으로 아내를 쳐다봤다.

이에 이영자는 울고 있는 사연주인공을 안타까운 눈빛으로 바라보는가 하면, 홍지민은 등을 토닥이며 위로를 해 주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출연진과 방청객 모두를 술렁거리게 한 남편의 황당한 한마디는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출연진들과 대화를 나누던 남편은 “내가 먼저 ‘안녕하세요’에 신청하려고 했다”는 말과 함께 자신의 고민을 토로했다. 아내의 고민에 깊게 공감하며 안타까워했던 출연진들은 남편의 말을 들으며 “뭐지”라며 고개를 갸우뚱했고, 부부의 엇갈린 이야기로 인해 출연자들은 혼란에 빠졌다.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한 역대급 반전을 지닌 ‘남남부부’의 고민이 밝혀질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376회는 오늘(13일) 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