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한채영, 동생 예리 챙기며 ‘나만 알고 싶은 비밀언니’

입력 2018-08-18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채영, 동생 예리 챙기며 ‘나만 알고 싶은 비밀언니’

배우 한채영의 ‘동생바라기’ 면모가 마지막까지 빛을 발했다.

한채영은 어제(17일) 방송된 JTBC4 ‘나만 알고 싶은 비밀언니’(이하 ‘비밀언니’)에서 슬기의 비밀언니인 선미와 함께 레드벨벳 콘서트에 깜짝 방문, 동생 예리를 응원하며 마지막까지 비밀언니다운 든든한 매력을 발휘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채영은 들뜬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동생 예리가 있을 레드벨벳 콘서트장으로 향했다. 공연이 시작되고 무대를 지켜보던 한채영은 예리의 말 한마디에 무장해체 미소를 보이는가 하면 히트곡 ‘빨간맛’이 흘러나오자 신나게 박수를 치며 공연을 즐기는 등 두 눈에서 하트를 뿜어내는 ‘동생바라기’ 면모를 톡톡히 보였다.

또 콘서트가 끝난 후 공연장 비밀룸으로 몰래 내려온 그녀는 서프라이즈 만남을 준비해 예리를 깜짝 놀라게 했다. 자신을 보고 환호하는 동생에게 뜨거운 포옹을 하며 직접 준비한 꽃다발을 선물한 것. 이에 공연장을 직접 찾아 진심어린 응원을 하는 한채영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녹였다.

한채영은 그동안 ‘비밀언니’를 통해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언니처럼 편안하고 든든한 모습을 함께 보여주며 동생 예리와 뜻깊은 우정을 쌓았다. 동생에게 힘이 되어주는 그녀의 친언니美(미)는 ‘실제로 저런 언니 있었으면 좋겠다’는 대한민국 동생들의 바람을 충족시켜줌과 동시에 한채영의 인간적인 면모까지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큰 호평을 얻었다.

사진|JTBC4 ‘나만 알고 싶은 비밀언니’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