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너는 내 운명’ 인교진♥소이현, ‘화양연화’ 커플로 재탄생

입력 2018-09-14 15:09:00
프린트
크게보기

[DA:클립] ‘너는 내 운명’ 인교진♥소이현, ‘화양연화’ 커플로 재탄생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인소부부가 홍콩 영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1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홍콩으로 떠난 인소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소이현-인교진 부부는 두 사람의 하루 차이 공동 생일을 맞아 드디어 홍콩으로 여행을 떠났다.

먼저 소이현의 생일에 가이드로 나선 인교진은 ‘홍콩 무비 투어’를 위해 치파오 대여점을 찾았다. 소이현은 영화 ‘화양연화’ 속에서 장만옥이 입었던 스타일의 치파오를 입어보며 ‘소만옥’으로 변신에 나섰다.

그 사이, 인교진 또한 집에서부터 몰래 챙겨온 비장의 의상으로 갈아입어 ‘인조위’로 완벽 변신했다. ‘인조위’와 ‘소만옥’으로 변신해 홍콩의 거리를 거니는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연신 “너무 잘 어울려요”, “사람들이 다 쳐다보겠어요~”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인소부부는 다음 코스로 ‘화양연화’의 촬영지를 찾았다. 연기자 부부답게 영화 속 대사를 그대로 따라 하며 완벽 빙의에 성공하나 했으나, 한 순간 인교진이 ‘양조위’에서 ‘시골총각’이 되어버린 돌발 사건이 발생했다는 후문.

인교진의 ‘홍콩 무비 투어’가 해피엔딩으로 끝날 수 있을지, 홍콩까지 접수한 인소부부의 특별한 변신은 1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