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블랙핑크 1人 크리에이터 변신…‘가로채널’ 기대 만발

입력 2018-12-07 13:22:00
프린트

[DA:클립] 블랙핑크 1人 크리에이터 변신…‘가로채널’ 기대 만발

블랙핑크 멤버들이 1인 크리에이터로 깜짝 변신한다.

6일 SBS ‘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 방송 말미 ‘대세’ 걸그룹 블랙핑크의 채널 오픈이 예고됐다. 이 날 로제-제니-지수-리사의 모습이 등장한 예고 영상은 대기실 풍경으로 시작됐다. 지수가 직접 카메라를 들고 촬영에 나선 가운데 제니는 상큼한 미소로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이어진 영상에서 제니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놀러와 제니입니다”라며 시청자들에게 반려견 쿠마를 소개했다. 그의 뒤로는 또 다른 반려견 카이도 보였다. 영상에서는 지수의 반려견 달곰이, 리사의 반려묘 리오, 로제의 애완물고기 주황이까지 해시태그로 등장해 멤버들의 반려동물 콘텐츠를 기대하게 했다.

이어 “지수의 먹방타임”라는 소개 후 지수는 라면, 떡볶이 등을 폭풍 흡입하는 ‘먹방’을, 로제는 편안한 복장으로 주방에서 꽃을 들고 춤을 추는 모습이 포착됐다.

제작진 측은 “시청자들이 궁금해할 ‘블랙핑크’의 모든 것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가로채널’을 통해 블랙핑크 멤버들이 직접 채널을 열고 영상을 찍으면서 자신들의 리얼한 모습들을 브이로그로 보여준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의 관심 역시 폭발적이다. 무대 위의 화려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아닌, 이제껏 볼 수 없었던 ‘블랙핑크’의 또 다른 모습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