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런닝맨’ 이광수 “김종국과 여행 후 7kg 빠졌다” (ft.극한 여행)

입력 2019-02-10 11: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런닝맨’ 이광수 “김종국과 여행 후 7kg 빠졌다” (ft.극한 여행)

10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가수 김종국이 밝힌 자신만의 LA 여행 코스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평소 LA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낸 김종국은 ‘런닝맨’ 멤버들에게 LA관광 명소부터 다양한 LA 한식 맛집까지 여행사 뺨치는 무궁무진한 LA여행코스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쉴 새 없이 이어지는 김종국표 LA여행 스케줄에 멤버들은 “너무 힘들 것 같다”며 김종국과 함께 가는 여행을 기피하기 시작했다. 심지어 김종국과 함께 LA여행을 다녀온 경험이 있는 이광수는 “김종국과의 여행이 너무 즐거웠지만, 돌아와 7kg이 빠졌다”며 김종국표 극한 여행법 후일담을 털어놓았다.

이어 하하는 평소 1일 1운동을 일삼는 “김종국과 함께 여행가면 운동도 같이 해야 되냐”며 우려사항을 문의했고 김종국은 이내 본인의 극한 여행법을 반성하는 듯 “운동은 나 혼자 하겠다”고 멤버들을 달래 현장을 폭소케 했다. 또한 김종국은 “LA에 괜찮은 청년들이 많다”며 전소민을 위한 ‘소개팅 주선’ 맞춤 코스를 제안해 전소민의 눈을 사로잡기도 했다.

김종국이 제안하는 LA 극한 여행코스는 10일 오후 5시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