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컴백’ 스트레이 키즈, ‘미로’ MV 티저 공개…9色 강렬 카퍼레이드

입력 2019-03-22 08: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컴백’ 스트레이 키즈, ‘미로’ MV 티저 공개…9色 강렬 카퍼레이드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컴백 타이틀곡 '미로(MIROH)'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헀다.

스트레이 키즈는 25일 새 미니앨범 '클레 원 : 미로(Clé 1 : MIROH)'와 타이틀곡 '미로'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2일 0시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에 신곡 '미로' 음원의 인트로 부분이 담긴 MV 티저 영상을 최초로 선보였다.

이번 티저 영상은 한 편의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스펙터클한 비주얼과 웅장한 느낌의 사운드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복자들의 카퍼레이드 모습을 시작으로, 멤버 아이엔이 무전기를 들고 의미심장하게 작전을 실행하는 듯한 연출이 담겨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어 스트레이 키즈 아홉 멤버들이 도시 속 빌딩 루프탑에 완전체로 등장하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풍겼다.

스트레이 키즈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미로'는 패기, 포부로 가득찬 메시지와 최첨단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2018년 3월 25일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가요계 정식 데뷔한 9인조 그룹 스트레이 키즈는 'JYP 기대주'로서 주목을 받으며 활약상을 펼쳤고, 국내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 8관왕'을 기록하며 강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25일 오후 6시 음원 발매에 앞서 같은 날 0시 '미로' MV를 선공개하고 컴백을 손꼽아 기다린 팬들의 갈증을 해소할 전망이다.

새 앨범 '클레 원 : 미로'는 타이틀곡 '미로'를 포함해 총 8트랙이 수록되고, 이번에도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탄탄한 음악적 성장을 이어간다.

스트레이 키즈는 최근 해외에서도 인기몰이에 나섰다. 이들은 지난 1월 19일 태국을 시작으로 데뷔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 '언베일 투어 '아이 엠...'(UNVEIL TOUR 'I am...')'을 진행 중으로 1월 26일 자카르타, 지난달 21일과 24일 각각 멜버른, 시드니 공연을 성료했으며 4월 27일 마닐라를 거쳐 5월 미국 3개 도시, 4회 공연 일정으로 현지 팬들과 만난다. 5월 14~15일(이하 현지시간) 양일간 미국 뉴욕 'New Jersey Performing Arts Center', 17일 LA 'Pasadena Civic Auditorium', 19일 휴스턴 'Revention Music Center'에서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미국 쇼케이스는 전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팝의 본고장 미국'에서 '차세대 K팝 대표 그룹'의 면모를 입증했다.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클레 원 : 미로'와 타이틀곡 '미로'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25일 오후 8시에는 컴백 쇼케이스를 온라인 공개한다.

(사진 출처 : 스트레이 키즈 '미로' MV 티저 영상 화면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