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안녕하세요’ 이영자, 언니 마음으로 대공감 “박수 받아야 해”

입력 2019-04-07 18: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안녕하세요’ 이영자, 언니 마음으로 대공감 “박수 받아야 해”

KBS2 ‘안녕하세요’ 이영자가 고민주인공 큰 딸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낸다.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제작진이 안쓰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이영자와 먹먹하게 박수를 보내는 출연진들의 표정이 담긴 현장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는 고민주인공으로 나온 어머니보다 방청석에 자리한 큰 딸의 아픈 마음을 친언니처럼 어루만져주려고 노력했고, 박은영도 “큰 장녀의 고민이 가장 큰 것 같다. 그동안 지고 있던 삶의 무게가 컸을 것”이라며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보냈다.

특히 “본인이 아파도 가족들은 아무렇지도 않을 것 같다”면서 연신 눈물을 쏟아내는 큰 딸에게 이영자는 “말로 표현하지는 못하지만 눈물에서 느껴진다”고 내심 안쓰럽고 기특해했다.

이어 “제가 봤을 때는 큰 딸한테 박수를 보내고 싶다. 가족을 위해서 다 던질 사람이야. 그것만으로 박수 받아야된다”고 덧붙여 고민주인공의 큰 딸이 가족들을 위해 어떤 가슴 아픈 희생을 해왔던 것일지, 또 이 가족에게 무슨 사연이 숨겨져있는 것인지 이날 방송에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영자가 큰언니의 마음으로 응원과 위로를 보낸 고민주인공 큰 딸의 가슴 아픈 이야기는 오는 8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안녕하세요’ 408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안녕하세요>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