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AB6IX(에이비식스) 이대휘, 탁월한 감정 연기…개인 영상 첫 공개

입력 2019-04-17 14: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AB6IX(에이비식스), 이대휘 트레일러 캡쳐 / 출처 : 브랜뉴뮤직 〉

[DA:클립] AB6IX(에이비식스) 이대휘, 탁월한 감정 연기…개인 영상 첫 공개

신인 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새로운 스토리의 서막을 여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17일) 낮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그 첫 번째 주자로 멤버 이대휘의 개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대휘는 길을 잃어버린 듯 폐건물과 공장을 배회하며 주위를 두리번거리다 이어폰을 착용한 후 정체를 알 수 없는 소음과 함께 이내 현실과 무의식을 구분 지을 수 없는 공간 속에서 혼란스러워하는 내면 연기를 선보이며 영상의 몰입도를 높였다.

브랜뉴뮤직은 "오늘 공개된 이대휘의 트레일러 영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AB6IX의 스토리텔링이 시작됐다. '전웅'의 합류로 각자의 영역에 있던 멤버들에게 찾아온 새로운 변화를 통해 진정한 완전체가 되어가는 과정을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이어지는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과 애정을 당부했다.

2019년 가요계 최고의 루키로 떠오르고 있는 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오는 4월 18일(목) 저녁 9시 30분, 엠넷을 통해 자신들의 데뷔 스토리를 담은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