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1TEAM(원팀) 루빈, 포인트는 레드…콘셉트 티저 공개

입력 2019-06-24 09: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1TEAM(원팀) 루빈, 포인트는 레드…콘셉트 티저 공개

그룹 1TEAM(원팀) 루빈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의 발매를 앞두고 오늘(24일) 공식 SNS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TEAM 루빈의 콘셉트 포토 2장을 공개했다.

루빈은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빨간색 음료를 들고 내츄럴한 포즈를 취하며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레드를 포인트로 감각적인 컬러감을 담아낸 콘셉트 포토는 루빈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어 앞으로 공개될 1TEAM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포토에 대한 기대감은 물론 1TEAM이 새로 보여줄 두 번째 미니앨범 'JUST'의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까지 증폭시키고 있다.

루빈은 지난 3월 데뷔 미니앨범 'HELLO!'의 타이틀곡 '습관적 VIBE'로 활동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주목을 받은 1TEAM의 리더로 달달한 음색과 훈훈한 외모의 부드러운 매력으로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 1TEAM의 리더 루빈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며 "루빈을 시작으로 1TEAM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포토와 단체 콘셉트 포토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T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는 오는 7월 11일 발매되며 앨범 발매에 앞서 7월 10일 첫 번째 미니 팬콘을 개최한다.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