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리뷰] ‘인생술집’ 기승전데프콘, 출구없는 매력 어쩔거야 (종합)

입력 2018-03-30 0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송인이자 가수 데프콘이 출구없는 매력을 선보였다.

29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는 tvN 새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이하 ‘시그대’)’의 주역 이유비, 데프콘, 이채영이 출연했다.

이날 첫 등장부터 데프콘은 큰 웃음을 터트렸다. 신동엽은 “데프콘을 대중에게 알린 사람은 정형돈이 아니라 김희철이라는 말이 있다”라고 말했다.

데프콘은 “라디오 게스트에서 처음 만났는데 희철이가 저한테 친한 척을 많이 했다”라며 “과거에 거친 음악들을 했는데 그 시절 노래를 다 꿰고 있었다. 너무 만나고 싶었다며 일방적으로 구애를 많이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솔직히 남자로서 날 좋아하나 그런 생각도 잠깐 했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데프콘은 MC 김희철의 저격수로 활약했다. 이날 김희철은 데프콘의 열애에 대해 말하려고 했고 그 때마다 데프콘은 “나 너 말한다”라며 경고했다.

또 김희철이 과거 걸그룹 멤버와 사귀었다고 엉겁결에 고백하자 데프콘은 “과거 사귀었던 멤버가 생각 난 적이 있다”라고 물어 김희철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데프콘이 당황할 때도 있었다. 이날 이채영과 이유비는 “우리는 비밀을 데프콘에게 다 말하는데 데프콘이 말할 차례면 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이에 신동엽은 “데프콘이 만나는 사람이 최근 없었다”라고 말했다.

이채영은 “데프콘은 승무원 만났다고 들었다”라고 폭로하자 데프콘은 당황해하며 “최근 소개팅을 했다. 그냥 좋은 이야기 나눴다”라고 말했다.

또 ‘1박 2일’ 촬영 당시 커플로 활약했던 장도연이 언급되자 데프콘은 "도연씨 예뻤어요. 도연씨는 정말 매력많은 사람이에요”라고 말하며 “도연 씨, 우리 한강 갈까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데프콘은 정형돈과 함께하는 ‘형돈이와 대준이’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음악을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