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리뷰] ‘인기가요’ 마마무 1위…동방신기·워너원 컴백 (종합)

입력 2018-04-01 13: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리뷰] ‘인기가요’ 마마무 1위…동방신기·워너원 컴백 (종합)

SBS '인기가요' 마마무가 1위를 차지했다.

1일 '인기가요'에서 마마무는 4월 1주째 1위를 차지했다. 지난주 마지막 방송을 했음에도 정상에 올라 총 9관왕을 달성했다.

이날 마마무와 함께 1위 대결을 펼친 워너원은 '약속해요 (I.P.U.)' 'BOOMERANG (부메랑)' 컴백 무대까지 선보여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 '인기가요'에선 동방신기, 몬스타엑스, 사무엘이 컴백 무대를 꾸몄다. 동방신기는 '평행선' '운명'으로 어른 섹시미를, 몬스타엑스는 '미쳤으니까' 'Jealousy'를 통해 거친 카리스마를, 사무엘은 'ONE'으로 절도있는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굿바이 무대도 펼쳐졌다. 그룹 아이콘은 '고무줄다리기' 마지막 무대로 기록을 세운 '사랑을 했다' 활동에 마침표를 찍었다. 또 그룹 스트레이 키즈는 'ROCK (돌)' 'District 9'로 특급 신인답게 무대를 뒤집어놓으며 데뷔했다.

계속해서 보고 싶은 갓세븐 'LOOK', 달콤한 매력의 NCT 127 'TOUCH', 청순한 에이프릴 '파랑새', 시크한 CLC 'Black Dress', 유쾌한 SF9 'MAMMA MIA' 무대가 뒤를 이었다. 이 외에도 플로우식과 제시의 'ALL I NEED', 자이언트핑크와 케이시의 '너를 사랑하진 않아', 혜이니의 '잠이 오지 않아', 르씨엘의 'Sweetune'가 '인기가요'에 봄기운을 선사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