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리뷰] “워너블 감사해요”…‘쇼음악중심’ 워너원, 9관왕 등극 (종합)

입력 2018-04-07 16: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리뷰] “워너블 감사해요”…‘쇼음악중심’ 워너원, 9관왕 등극 (종합)

워너원이 ‘부메랑’으로 9관왕에 올랐다.

워너원은 7일 방송된 MBC ‘쇼 음악 중심’ 583회에서 ‘꽃길’의 빅뱅, ‘별이 빛나는 밤에’ 마마무와 함께 1위 후보에 올랐다. 워너원의 ‘부메랑’은 음원과 음반 점수는 낮게 나왔으나 문자투표에서 압도적인 수치를 보이며 1위를 기록했다.

워너원 멤버 라이관린은 “감사합니다. 우리 위해서 고생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 형들에게도 감사하다. 워너블 사랑한다”고 말했다. 배진영은 “이 상을 받은 만큼 더 열심히 나는 워너원이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워너원과 더불어 EXID, 펜타곤 더보이즈 브로맨스의 컴백 무대도 그려졌다. 오마이걸 유닛 반하나는 깜찍한 안무가 인상적인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로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치렀다.

이밖에도 몬스타엑스, 에이프릴, 업텐션, SF9, 사무엘, 자이언트핑크, 골든 차일드, 마르멜로, Stray Kids, Le Ciel 등이 출연했다. 진행은 워너원의 옹성우와 NCT 마크 그리고 구구단 미나가 맡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