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리뷰] ‘강남미인’ 임수향, 순도100% 러블리 매력 폭발

입력 2018-09-01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리뷰] ‘강남미인’ 임수향, 순도100% 러블리 매력 폭발

배우 임수향이 순도 100% 공감 100% 러블리한 매력을 폭발시켰다.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통해 모태솔로 강미래 역으로 출연중인 임수향은 도경석(차은우 분)의 적극적인 관심에 어색하면서도 행복해하는 미래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표현해 내 여성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임수향은 지난 31일 방송에서 도경석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며 상처받는 것이 두려워 포기하려고 하는 미래의 마음을 섬세하고 디테일하게 표현해 드라마의 재미를 한층 더했다.

특히 미래를 위해 남자 아르바이트 생과 주먹다짐을 한 도경석 앞에서 상처를 받은 마음을 꺼내 보이며 눈물을 흘리는 장면은 임수향만이 보여줄 수 있는 지켜주고 싶은 사랑스러움과 보호해주고 싶은 안쓰러운 내면연기로 안방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또한 임수향은 미래 걱정으로 화가 난다며 “너는 혹시 나 조금 안 좋아하냐?”라는 도경석의 고백을 받는 순간의 두근거리는 감정을 생생하게 표현해내 시청자들 역시 함께 공감하며 설레고 떨리게 만들었다.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 성형에 대한 새로운 시각으로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며, 네이버에서 인기리에 완결된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다.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오늘 1일 밤 11시 12회가 방송된다.

[사진 =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