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리뷰] ‘나혼자산다’ 이시언, 프로 대‘기’배우…송승헌과 깨알케미

입력 2018-09-01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리뷰] ‘나혼자산다’ 이시언, 프로 대‘기’배우…송승헌과 깨알케미

배우 이시언이 프로 대‘기’배우로 리얼한 촬영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어제(8월 3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최근 드라마 촬영에 한창인 이시언의 촬영장 비하인드가 최초로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촬영지를 찾은 이시언은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로 스태프들과 인사를 나누고 함께 장난을 치며 역시 대배우다운 아우라로 촬영장 분위기를 한층 활기차게 만들었다.

또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 한류스타 송승헌과도 남다른 친분을 자랑했다. 배우가 되기 전부터 그의 오랜 팬이었다던 이시언은 이제 함께 촬영을 하는 동료로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더불어 두 사람은 의외의 허당미(美)로 티격태격 케미를 뽐내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아역배우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반전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장난스런 아이들의 한 마디에 일희일비(一喜一悲)하며 천진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아역배우들의 사진 요청에 삼촌미(美) 넘치는 다정함을 보인 것이다.

긴 대기 시간 동안 홀로 외로운(?) 싸움을 벌이던 이시언은 “좋은 배우가 되기 위해서는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며 대기에 대한 남다른 철학을 펼쳤다. 단 한씬을 위해 엄청난 고난과 인내를 견뎌야 하는 프로 대‘기’배우다운 긍정 마인드가 드러난 대목이다.

새벽이 되어서야 자신의 촬영 순서가 돌아온 이시언은 길고 긴 기다림이 무색할 만큼 멋진 액션씬을 탁월한 연기력으로 소화해내며 역시 대배우다운 멋짐을 발산했다.

대‘기’배우 이시언의 인간적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영상 캡처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