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리뷰] ‘라스’ 손여은, 하준과 핑크빛 썸♥? “만남 불발”

입력 2018-09-27 09: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리뷰] ‘라스’ 손여은, 하준과 핑크빛 썸♥? “만남 불발”

‘라디오스타’에서 배우 손여은이 하준과 ‘썸 타는 사이’라는 의혹에 대해 해명(?) 했다.

MBC '라디오스타' 26일 방송은 '파파는 오늘 바빠' 특집으로 장혁, 손여은, 하준, 김재경, 최기섭이 출연했다.

이날 손여은은 하준과의 '썸' 의혹에 대해 "'배드파파' 현장에서 만났는데 90도로 인사하면서 '선배님 안녕하세요' 하고 인사를 하더라. 번호를 교환했는데 그날 바로 문자가 왔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오전에 90도로 인사했던 것과는 다른 느낌이었다. '누나 짧게 봐서 아쉬웠으니까 밥 사주떼염'이라고 문자가 왔다. 문자를 보고 적극적으로 다가오시는구나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손여은 “제가 낯을 많이 가리는 편이라서 만남은 불발됐다"고 웃으며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하준은 “연기하려면 서로 친해져야 한다. 누나 연기가 좋아야 내 연기도 좋아지니까 동생인 내가 다가가야할 것 같았다”고 덧붙여 해명했다.

한편 손여은과 하준은 MBC 새 월화드라마 ‘배드파파’에서 각각 과거 꿈 많은 작가지망생이었지만, 결혼 후 생활고를 해결하기 위해 꿈을 접고 고군분투하는 아내 최선주를, 극 중 장혁과 대립각을 이루는 종합격투기 챔피언 이민우를 연기한다.

사진|MBC '라디오스타'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