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리뷰] ‘비디오스타’ 손담비, 남태현과 열애설 해명 “친한 동생”

입력 2018-10-10 08: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남태현과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9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개봉을 앞둔 영화 ‘배반의 장미’ 주역들인 손담비, 정상훈, 김인권, 김성철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스페셜 MC는 남태현이 맡았다.

이날 남태현은 손담비에게 “지난해 잘생긴 나와 열애설까지 났던 행운의 주인공”이라고 재치있게 소개했다. 앞서 두 사람은 패러디 동영상 어플로 다정하게 찍은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손담비는 “열애설 이후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 (남태현이) 연락을 안 하더라"면서 "너무나 친한 누나, 동생 사이다. 장난으로 이뤄진 에피소드다”라고 말했다. 이에 남태현은 “누나가 항상 하는 말이 ‘응. 곧 봐’다. 이래놓고 절대 안 본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손담비와 남태현은 ‘크럼핑’ 대결을 펼치기도 했다. 손담비는 “가수 활동 시절에 1년 동안 미국에서 ‘크럼핑’을 배웠다. 엄청 많이 해서 갈비뼈도 나가고 발톱도 다 빠졌다”라며 “그렇게 배웠던 춤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라고 말했다.

이후 남태현과 크럼핑을 보여달라는 MC들의 말에 손담비와 남태현은 크럼핑 대결을 펼쳤다. 남태현은 “누나가 어깨가 넓어서 위압감이 있다”라고 농을 쳤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