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리뷰] ‘미우새’ 박수홍♥김영희 집밥 썸? 김영희母 세상 적극적 (종합)

입력 2018-10-28 23: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우새’ 박수홍♥김영희 집밥 썸? 김영희母 세상 적극적

뜻밖의 강제 ‘썸’(?)이 이루어질 판이다. 개그맨 김영희 어머니가 개그맨 박수홍에게 적극적으로 구애했다. 자기 딸과 맺어주고 싶은 욕심에서다.

28일 방송된 SBS ‘다시 쓰는 육아일기-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방송인 최은경과 김영희 집을 찾은 박수홍의 모습의 그려졌다.

이날 박수홍은 낯선 여성의 방에서 등장했다. 그리고 “오라버니 식사하세요”라는 목소리가 방을 넘어 스튜디오에도 울려 퍼졌다. 익숙한 목소리에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는 신동엽과 김준현은 “아이고”라며 웃음보를 터트렸다. 목소리 주인공은 바로 셀럽파이브 출신 김영희. 박수홍은 MBN ‘동치미’ 녹화 끝나고 최은경과 김영희 집에 방문한 것이다.

김영희 어머니는 박수홍과 최은경을 위해 한상 가득 밥상을 차려줬고, 박수홍은 자신이 김영희를 챙겨주는 오빠라서 배려해주시는 것 같다고 했다. 이에 김영희와 최은경은 “아니 남자라서 그런 것 같다”고 말했다. 그리고 김영희는 본적 없는 음식 데코레이션에 “우리 엄마 인생에 처음한 데코레이션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자 김영희 어머니는 “총각손님이 와서 그렇다”며 “음식을 준비하면서 생각했는데, 우리 사위가 오면 내가 기분이 이럴까 싶더라. 사위가 될지도 모르지 않느냐. 왜냐하면 처녀 총각 아니냐. 가능성을 열어두고 싶었다”고 박수홍에 대한 마음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딸 김영희에 대한 칭찬을 하기 시작했다. 이에 박수홍과 최은경도 맞장구치면서 어머니 비위를 맞췄다. 그러자 김영희 어머니는 “우리 영희는 원석이다. 벌써 개발 다 해서 나타난 사람하고 다르다. 순수하다”고 딸 자랑이 넘쳤다.

또한, 박수홍이 음식에 만족감을 표하자, 김영희 어머니는 “일단 장모(?)하고 맞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박수홍과 김영희는 당혹스러워했다. 김영희 어머니는 어떻게든 박수홍에게 딸을 맞추려고 했다. 박수홍이 말한 이상형에게 하얀 피부를 가진 딸 김영희가 부합하자 이를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영희는 자신의 이상형을 이야기했다. 김영희는 “마초 스타일을 좋아한다. 양익준 감독, 설기현 선수, 배우 하정우 같은 남자를 좋아한다. 약간 털도 있고 안 씻고 나온 듯한 사람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를 듣자 최은경이 박수홍을 보며 “수홍 오빠도 털 많다”고 했다. 그러자 박수홍은 “아니야. 나 제모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데도 김영희 어머니는 포기하지 않았다. “제모는 시간 지나면 또 난다”고 응수해 웃음을 더했다.

김영희 어머니는 거듭되는 작업(?)에도 박수홍이 넘어오지 않자, 이번에는 딸 김영희를 이용했다. 김영희 어머니는 “우리 영희처럼 얼굴에 손(성형 수술) 하나도 안 대고 그런 애 만나야 한다”며 “얘가 남편만 데리고 오면 나는 집을 가출할 것”이라고 했다. 이에 박수홍은 “아니다. 다 같이 살아야 한다”고 했다. 그러자 김영희 어머니는 “야야. 또 모시고 살려고 한다. 어머님 떠나면 안 된다고 난리 났네”라고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까지 초토화시켰다.

또한, 김영희 어머니는 박수홍과 김영희가 같이 있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기도 했다. “그림이다 그림”이라며 두 사람을 맺어주지 못해 안간힘을 썼다. 하지만 박수홍과 김영희는 각각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