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리뷰] 송민호, ‘음악중심’ 1위…갓세븐 컴백·워너원 굿바이(종합)

입력 2018-12-08 16: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민호가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8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뉴이스트W와 송민호(MINO), 제니가 1위 맞대결을 펼쳤다.

이날 ‘음악중심’ 1위 트로피는 송민호에게 돌아갔다.

미노(MINO)는 계속 듣고 싶은 '아낙네'로 중독성 강한 무대를 꾸몄다. 제니는 '솔로'를 통해 무대 위 넘치는 존재감을 자랑했다.

갓세븐과 라붐, 업텐션, 벤까지 무려 4팀의 풍성한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벤은 신곡 '180도'를 통해 추위도 녹여버릴 감성 발라드를 들려줬다. 이어 업텐션은 '블루 로즈'로 도망자와 추격자 콘셉트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라붐은 신곡 '불을 켜'를 통해 고혹미 넘치는 여인으로 변신했다. 마지막으로 갓세븐은 '미라클'을 통해 따뜻한 무대를 자랑했다.

워너원은 아쉬운 굿바이 무대에 올랐다. '봄바람'을 통해 영원히 기억될 워너원의 굿바이 스테이지.

'매력적인 걸크러시' 유빈과 칼군무의 정석 NCT127도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레드벨벳은 'RBB(Really Bad Boy)' 무대로 독보적인 강렬한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마마무는 가창력은 물론 퍼포먼스까지 완벽한 'Wind Flower' 무대를 보여줬다.

이외에도 러블리즈, 더보이즈, 마이티 마우스, 핫샷, 드림노트 등이 출연했다.

한편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