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리뷰] ‘인기가요’ 제니 1위·트리플크라운…엑소 컴백(종합)

입력 2018-12-16 16: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제니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송민호와 트와이스, 제니의 1위 맞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인기가요’ 1위 트로피는 제니에게 돌아갔다. 이로써 제니는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하게 됐다.

1위를 차지한 제니는 "생각도 못했는데 상주셔서 감사하고, 막방인데 좋은 마무리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K-POP의 제왕' 엑소는 컴백 무대를 통해 변함없는 존재감을 과시했다. 신곡 ‘Love Shot’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돋보이는 팝 댄스 곡으로 컴백과 동시에 국내외 차트를 휩쓸었다.

이와 함께 밴드 데이식스는 타이틀곡 '행복했던 날들이었다'로 컴백, 믿고 듣는 사운드를 증명했다.

전 세계를 집중시킨 솔로의 정석 제니는 'SOLO'를 통해 완벽한 퍼포먼스를, 레드벨벳은 헤어날 수 없는 매력으로 무장한 'RBB(Really Bad Boy)' 무대를 꾸몄다.

마마무는 'WIND FLOWER' 무대를 통해 감성 걸크러시를 뽐냈다.

짝사랑마저 사랑스러운 러블리즈는 '찾아가세요' 무대로 청순 퍼포먼스의 진수를 보여줬다. 매혹적인 라붐의 '불을 켜' 무대는 팬들의 마음에 불을 지르기에 충분했다.

컴백 후 차트를 석권한 벤은 '180도'를 통해 명품 라이브를 선사했다. 스윗함은 기본, 설렘은 덤인 골든차일드의 무대까지 이어졌다.

이외에도 더보이즈와 업텐션, 핫샷, 네이처, 드림노트, 마이티 마우스, JBJ95 등이 출연했다.

한편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40분에 생방송된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