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리뷰] “감사해”…‘런닝맨’ 이광수, ♥이선빈과 열애 심경 (ft.오작교 전소민) (종합)

입력 2019-01-13 17: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관심 감사”…‘런닝맨’ 이광수, ♥이선빈과 열애심경 (ft.오작교 전소민)

이광수와 이선빈의 관계가 ‘런닝맨’에서도 공식화됐다.

13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이선빈과 열애 중인 이광수의 깜짝 기자회견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 갑작스러운 기자회견에 올 것이 왔다는 분위기로 흥겨워했다. 이광수의 열애 소식에 관한 내용임을 직감하고 ‘이광수 몰이’에 집중했다. 이광수 최측근인 하하는 “네 맞습니다. 사귑니다”라고 두 사람의 열애를 폭로(?)하듯 말했다.

이에 이광수는 당황스러운 듯 애초롭게 하하를 바라봤다. 열애 심경에 대해서는 “기사를 보고 제일 걱정했던 게 ‘월요일 날 어떻게 하지?’ 였다”며 “많은 관심 감사하다”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멤버들은 ‘언제부터 사귀는 거냐’, ‘많이 사랑하느냐’고 질문 폭격을 했고, 이광수는 “한 명씩 물으라”고 역정을 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전소민은 자신이 두 사람을 이어준 사람이라고 으스댔다. 전소민은 “내가 ‘사랑의 오작교’였다. 내가 이선빈 번호를 이광수에게 넘겼다”고 말했다. 그러자 멤버들은 “이광수와 전소민은 비즈니스 커플이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앞서 이광수와 이선빈은 2018년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개 스타 커플’로 이름을 올렸다. 당시 각 소속사는 동아닷컴에 “이광수와 이선빈이 ‘런닝맨’을 인연을 맺고 5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말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들과 함께하는 자리에 동행하며 공공연하게 특별한 사이임을 알렸다. 특히 이선빈의 이상형은 이광수라고. 이선빈은 2016년 8월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이상형을 묻자, 이광수라고 답했다. 또한 같은 해 10월 방송된 ‘런닝맨’에서도 이상형에 대해 이광수라고 재차 언급하기도 했다.

이에 이광수는 “우리 오늘부터 사귀기로 했다”며 “다음 주에 결혼 발표를 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리고 이광수의 농담은 일부 현실이 됐다. ‘런닝맨’을 통해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했다.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은 서로에게 애틋한 감정을 보이며 예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귀띔했다.

한편 2007년 모델로 데뷔한 이광수는 이듬해인 2008년 MBC 시트콤 ‘그분이 오신다’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 드라마 ‘동이’, ‘시티헌터’,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불의 여신 정이’, ‘괜찮아, 사랑이야’, ‘디어 마이 프렌즈’, ‘안투라지’, ‘마음의 소리’, ‘화랑’, ‘라이브’, 영화 ‘평양성’, ‘좋은 친구들’, ‘돌연변이’, ‘탐정: 리턴즈’ 등에 출연해 배우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또한, ‘런닝맨’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사랑받는 한류스타다.

2014년 김태희 주연 중국 드라마 ‘서성 왕희지’를 통해 데뷔한 이선빈은 드라마 ‘마담 앙트완’, ‘38사기동대’, ‘미씽나인’, ‘크리미널 마인드’, ‘스케치’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또 영화 ‘굿바이 싱글’, ‘궁합’, ‘창궐’ 등에 출연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