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너는내운명’ PD “노사연♥이무송, 결혼 25년차 현실케미 기대”

입력 2018-04-02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너는내운명’ PD “노사연♥이무송, 결혼 25년차 현실케미 기대”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김동욱 PD가 노사연·이무송 부부의 모습에서 "결혼 25년 차 현실 부부의 ‘동상이몽’이 보였다”고 밝혔다.

2일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운명 커플'로 합류한 가수 노사연·이무송 부부의 모습이 최초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올해 결혼 25주년을 맞은 노사연-이무송 부부는 최수종·하희라 커플을 잇는 ‘너는 내 운명’의 두 번째 은혼 커플. 지난 방송 말미, 노사연·이무송 부부와 제작진의 미팅 현장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이무송은 "최수종·하희라 커플은 아기 같이 정말 예쁘고 알콩달콩 하더라. 우리 부부를 보면 험할 것"이라고 걱정했고, 노사연 역시 "우리는 수라부부랑 정반대"라고 말했다.

이어 노사연은 이무송과 결혼 생활 기간 동안 '이혼하자'는 소리만 2만 번 넘게 했다고 털어놔 관심을 집중시켰다. 노사연은 "내가 말이 좀 앞서는 스타일이다. (남편이) 이혼하자는 말을 2만 번은 들었을 거다"라고 말했다. 노사연의 말을 듣던 이무송은 "그런 말을 2만번, 3만번 듣고도 심지어 악력까지 써도 내가 그걸 버틴 사람"이라고 덤덤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너는 내 운명’을 연출하는 김동욱 PD는 노사연·이무송 부부를 ‘현실 리얼 부부’라고 설명했다. 김PD는 “노사연·이무송 부부 하면 대부분 유쾌한 이미지로 예상 하실 것 같다. 그런데 두 분의 모습을 관찰 카메라로 찬찬히 살펴보니 '동상이몽'인 부분이 더 많더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김PD는 “셀럽 부부라는 느낌보다는 ‘아, 이건 실제 결혼 25년 차 현실 부부의 모습이다’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설명했다.

두 사람의 캐릭터는 어땠을까. 김동욱 PD는 “노사연 씨의 경우 대장부 같은 스타일인 줄 알았는데 소녀 감성이 많은 분이다. 섬세하고 감성적일 것이라고 예상했던 이무송 씨가 오히려 시크한 성격”이라며 “소녀 같은 노사연과 ‘츤데레’ 이무송, 닮은 듯 다른 두 사람이 절묘하게 어울리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여 궁금증을 키웠다.

‘리얼 현실 부부’를 예고한 ‘무사 커플’의 에피소드는 2일 밤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남자의 시선으로 본 여자, 여자의 시선으로 본 남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