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김비서가왜그럴까’ 박서준, 박민영 美친 공략(ft.先프러포즈)

입력 2018-06-07 13: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비서가왜그럴까’ 박서준, 박민영 美친 공략(ft.先프러포즈)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이 ‘박민영 공략하기’에 나선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 분)의 퇴사밀당로맨스. 지난 6일 첫 방송 후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1회 엔딩을 장식한 이영준의 뜬금 돌직구 프러포즈는 김미소와 시청자들을 모두 설레게 하며, 앞으로의 전개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그런 가운데 김미소 마음 공략에 나선 이영준의 모습이 공개됐다.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에는 다정다감한 이영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포크에 음식 찍어 건네는 모습부터 그윽한 멜로 눈빛으로 누군가를 응시하는 모습, 이어 타인을 향해 활짝 웃으며 따뜻한 눈빛을 보내는 모습까지 포착된 것.

이는 김미소의 마음을 공략하기 위해 자신의 매력을 어필 중인 이영준. 우주 최강 나르시시스트인 그가 이렇게까지 자신의 매력을 김미소에게 전하려는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특히 선 프러포즈 후 다정매력을 쏟아내는 이영준의 모습이 본격적인 ‘퇴사밀당로맨스’의 신호탄을 쏘아 올려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제작진은 “2회에서는 박민영의 퇴사 이유를 알게 된 박서준의 가슴 떨리고 유쾌한 반격이 펼쳐진다”라며 “오늘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 박서준을 만날 수 있을 테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