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선녀들’ 이시영, 샤이니 민호 영접에 팬心 표출

입력 2018-06-07 13: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선녀들’ 이시영, 샤이니 민호 영접에 팬心 표출

‘선을 넘는 녀석들’ 이시영이 연예인 ‘샤이니 민호’를 영접해 활활 타오르는 팬심을 표출했다. 그는 뉴페이스 민호의 합류에 입을 틀어막으며 설렘을 주체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김구라-설민석을 대할 때와는 극명한 온도 차이를 보였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8일 밤 방송되는 MBC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기획 박현석 / 연출 정윤정 오미경 / 이하 ‘선녀들’) 9회는 김구라-이시영-설민석-샤이니 민호가 미지의 세계 중동의 선을 넘는 여행이 예고돼 있다.

이시영은 그간 소녀 감성으로 여행의 흥을 더하며 남다른 센스와 예능감으로 중심을 잡아왔기에 샤이니 민호를 ‘영접’한 순간이 어땠을지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시영은 인천 국제 공항에서 샤이니 민호와의 첫 만남에 누나팬으로 등극하는가 하면 설민석은 ‘실물 민호’에 감탄을 자아냈다고 전해져 불꽃 카리스마 민호의 합류로 달라질 선녀들의 케미 기류에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이시영과 민호는 요르단 여행에서 척척 맞는 예능 호흡으로 분위기를 이끌며 ‘리액션 남매’ 탄생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시영의 감성과 샤이니 민호의 열정이 만나 시너지를 더할 요르단의 숨은 매력 발굴하는 ‘요르단-이스라엘 편’ 첫 번째 여정은 오는 8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MBC ‘선을 넘는 녀석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