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백년손님’ 홍진영, 이만기 부부 노래사부로 등장

입력 2018-06-08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백년손님’ 홍진영, 이만기 부부 노래사부로 등장

SBS 백년손님에 가수 홍진영이 이만기 부부의 노래 사부로 등장해 ‘따르릉’을 전수한다.

9일 ‘SBS 백년손님’에서는 ‘갓데리’ 홍진영이 이만기&한숙희 부부의 노래자랑 대회를 위해 두 팔을 걷어붙이는 모습이 공개된다.

무대에서도, 예능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대세 홍진영이 ‘백년손님’이만기&한숙희 부부와 제리 장모를 만났다. 앞서 제리 장모는 이만기와 한숙희에게 “부부가 함께 노래 부르는 모습이 보고 싶어 노래 대회에 참가 신청서를 냈다”고 밝혔다.

하지만 두 사람은 선곡부터 막막했고, 이만기는 과거 인연이 있던 홍진영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이만기의 SOS 전화를 받은 홍진영은 흔쾌히 자신의 노래 ‘따르릉’을 권하며 “서울에 올라오면 더 잘 알려줄 수 있다”고 제안했다. 홍진영의 족집게 노래 수업을 받기 위해 이만기 부부와 제리장모는 상경을 결심하고, 등장부터 에너지 넘치게 나타난 홍진영의 ‘따르릉’ 속성 과외가 시작됐다.

홍진영을 만나자 한숙희는 “이 노래는 콧소리도 좀 내면서 불러야 하는데, 남편과 나는 그런 톤이 나오지 않는다”며 어려움을 토로했다. 홍진영은 가사에 “악센트를 주면 된다”며 이만기 부부에게 다정한 스킨십을 해보라고 권유했다. 여기에 부부가 부르는 ‘따르릉’의 파트 분배부터 포인트 안무는 물론, 노래 대회 필승 꿀팁 까지 아낌없이 전수했다.

이런 홍진영의 열정적인 수업에 이들 부부는 결혼식 이후 처음 손을 잡았고, 급기야 이만기는 한숙희 앞에 무릎을 꿇기에 이르렀다. 이에 이만기는 매우 난감해 하며 ‘앵그리 만기’로 변신했지만, 이를 지켜보던 제리장모는 “바로 이런 다정한 모습을 보고 싶어 신청했다”며 홍진영의 조언에 힘을 보탰다.

장모와 홍진영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스킨십까지 하게 된 이만기 부부가 과연 무사히 연습을 마칠 수 있을지는 9일 ‘백년손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