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빅스 라비, 태민-카이에 영상 편지 中 눈물샘 개방

입력 2018-06-11 13: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스 라비가 ‘비디오스타’에 전격 출연한다.

12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 <기 빨림 주의! 투 머치가 일류다> 편에는 일과 사랑에 빠진 네 남자 이상민, 김일중, 박지우, 빅스의 라비가 출연, 넘치는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이날 라비는 “저작권 등록된 노래가 110곡 이상”이라고 밝히며 남자 아이돌 중 네 번째로 많은 곡 수를 자랑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에 MC들은 “음원 수업도 4위냐”고 질문하며 궁금증을 표현했다. 라비는 저작권 수입에 대한 설명과 함께 음원 수입을 공개해 MC와 게스트들의 부러움을 샀다. 스튜디오에 감탄을 절로 일으킨 그의 최대 음원 수익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날 녹화에서 라비는 소문난 절친인 샤이니 태민과 엑소 카이와 단체 연락방을 개설하지 않는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라비는 단체 연락방을 개설하지 않게 된 이유에 대해 설명, 같은 아이돌인 써니의 큰 공감을 얻었다.

이어 라비는 절친 태민과 카이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며 눈물을 흘려 주위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최근 힘든 일은 겪은 친구를 생각하며 감정이 울컥한 것. 라비의 마음을 다한 눈물의 영상편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날 녹화에서 댄스계의 레전드 박지우는 세계 랭킹 6위를 차지한 댄스 대회에서 압정을 밟았다고 밝혀 시선을 끌었다. 그는 압정을 밟게 된 경위와 압정을 밟고도 계속 춤을 춰야 했던 사연을 설명했고, 이를 들은 사람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하지만 이내 MC들은 댄스보다 더 뜨거운 그의 노출 열정을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박지우는 자신의 패션 취향을 고백하며 그의 댄스 의상에 대한 변명을 늘어놓았다.

한편 강소라, 최여진, 오윤아 한예슬 등의 댄스 스승으로 유명한 박지우는 한예슬에게 연애 조언을 해줬던 사연과 강소라에게 순박함을 느꼈던 사연을 공개하며 여배우 인맥을 자랑했다. 또한 내로라하는 스타들의 댄스스포츠 선생님인 만큼 ‘비디오스타’만을 위한 다이어트 댄스를 준비, ‘비스’의 춤신춤왕 박나래와 함께 시범을 보이며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는 후문.

빅스 라비와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의 이야기는 6월 12일(화) 오후 8시 30분 ‘비디오스타’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