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우진영X김현수, ‘설레고 난리’ 댄스 맛보기 영상…팬心 강타

입력 2018-06-13 16: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우진영X김현수, ‘설레고 난리’ 댄스 맛보기 영상…팬心 강타

우진영과 김현수가 '설레고 난리' 댄스 맛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우진영과 김현수의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 타이틀곡 '설레고 난리'의 댄스 맛보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우진영과 김현수는 청량미 넘치는 미소로 '설레고 난리'의 댄스 일부분을 살짝 공개했다. 특히 양 손을 돌리며 교차시키는 쉽고도 중독성 넘치는 댄스 포인트와 두 사람이 전하는 밝고 건강한 분위기에 팬들 사이에서 올 여름 유행할 예감이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우진영과 김현수의 '프레젠트(PRESENT)'는 JTBC '믹스나인'에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한 선물이자, HNB로 데뷔를 준비 중인 두 연습생의 현재를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미니앨범이다.

타이틀곡 '설레고 난리'는 트로피컬 퓨처 장르의 댄스곡으로 찰나의 순간 자신도 모르게 설레는 상황을 담은 가사를 담았다. 특히 우진영이 랩 메이킹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우진영과 김현수의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