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지현우 찾아 폭탄선언 ‘美친 반격’

입력 2018-07-30 20: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지현우 찾아 폭탄선언 ‘美친 반격’

이시영이 지현우의 진료실을 찾아가 깜짝 폭탄선언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연출 이창한) 제작진은 30일 한승주(지현우 분)와 주인아(이시영 분)가 극과 극 카리스마로 진료실에서 배틀을 펼치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유쾌하고 시원한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 ‘사생결단 로맨스’ 3·4회에서 승주는 인아의 가방을 보고 친구 최한성(김흥수 분)의 인아가 한성을 죽게 만든 여자친구라고 생각하게 됐다. 이 가운데 인아는 승주에게 사랑을 하면 위험해 진다고 경고했고 이에 승주는 인아에게 거침없이 입맞춤을 해 인아를 충격에 빠뜨렸다. 기습 첫 키스로 오해를 넘어 악연 사이가 된 두 사람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흘러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인아가 승주의 진료실에 찾아간 모습이 공개됐다. 인아는 평소 러블리한 모습과 달리 엄격, 근엄, 진지한 포스를 뿜어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반면 승주는 눈을 감고 그녀를 본 척도 안 하는가 하면 비아냥거리는 미소를 짓고 있는 등 여유만만한 태도를 보이고 있다. 이처럼 두 사람은 극과 극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한 치 물러섬 없는 기싸움을 펼치고 있어 긴장감을 자아낸다.


특히 앞서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인아가 승주에게 병원을 그만두겠다고 폭탄 선언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 상황. 이에 진료실에서 맞붙은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는 가운데 어쩌다 인아가 그런 깜짝 발언을 하게 됐는지 또 그에 대한 승주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제작진은 “태국 출장 이후 인아와 승주 사이 관계의 변화가 있게 된다”라며, “인아와 승주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감정 변화에 집중해서 봐주시길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 5·6회는 30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