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랜선라이프’ 대도서관, 초보 윤보미 위한 노하우 전수

입력 2018-08-02 08: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랜선라이프’가 대도서관, 윰댕 부부와 걸그룹 에이핑크 윤보미의 멋진 콜라보가 펼쳐진 특별한 하루를 공개한다.

3일 방송될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 5회에서는 대댕부부가 1인 방송에 나선 에이핑크 윤보미의 든든한 멘토로 변신, 새싹 크리에이터를 위한 특급 노하우 전수와 콜라보 방송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대댕부부는 방송을 진행하는 방인 대댕 스튜디오 견학(?)부터 화려한 장비세팅 노하우와 생방송 체험학습(?)까지 어디서도 공개된 적 없는 고급 정보들을 아낌없이 전수한다고 해 기대지수를 높이고 있다.

특히 콜라보 방송에선 공포게임과 댄스게임 체험 등 혹독한(?) 생방송 체험과 보고도 믿기 힘든 대도서관 방송의 위력까지 제대로 실감, 새싹 크리에이터 윤보미의 경험치가 놀랄 만큼 상승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19년차 크리에이터 윰댕의 진한 내공이 담긴 조명세팅 비법과 메이크업 꿀팁은 윤보미의 말을 잇지 못하게 만들었다고. 지켜보던 스튜디오의 MC 이영자와 김숙은 “우리도 조명 달아주세요, 아니면 손전등이라도!”라며 윰댕표 조명 매직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해 더욱 궁금증이 모아진다.

크리에이터계 선구자 대댕부부와 새싹 크리에이터 윤보미의 특급 만남은 내일(3일) 밤 9시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JTBC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