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골목식당’ 김민교, 태국서 요리수업…백종원 맛에 극찬

입력 2018-08-02 0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골목식당’ 김민교, 태국서 요리수업…백종원 맛에 극찬

3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인천 편에서는 백종원을 깜짝 놀라게 한 연예인 가게와 덴돈집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배우 김민교와 정인선은 트레일러 장사에 본격 도전하기 위해 메인셰프 자리를 두고 대결을 펼쳤다.

두 사람은 각자 연습해온 음식을 백종원에게 선보이기로 했고, 이에 김민교는 메뉴 개발을 위해 직접 태국으로 가 현지 음식을 배워오는 열의를 보이기도 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민교는 태국 현지인 못지않은 포스로 요리를 전수받았다고 밝혔다. 이밖에 정인선은 스스로 개발한 특제 핫도그를 선보였는데, 이를 맛본 백종원은 “남은 건 집에 가져가서 먹겠다”며 깜짝 호평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의 요리 대결 결과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런 가운데 백종원은 지난 방문 때 극찬을 했던 덴돈집에 “비교적 높은 가격이 손님들에게 진입장벽이 될 수 있다”며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특별 솔루션을 제안했다. 덴돈집 사장님은 백종원의 제안을 받아들인 지 몇 시간 만에 초스피드로 숙제를 해결하고 백종원을 호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난주 방송에서 백종원의 혹평으로 화제가 되었던 타코야키집은 특단의 조치를 취했다. 대청소를 하라는 백종원의 미션에 청소는 물론이고 깜짝 놀랄만한 변신을 했는데, 그 특급 변화는 3일 밤 11시 20분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