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로맨스 패키지’ 뒤흔든 늪 같은 마성의 매력 男

입력 2018-08-08 14: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로맨스 패키지’ 뒤흔든 늪 같은 마성의 매력 男

SBS '커플 메이킹 호텔 – 로맨스 패키지'가 매력 남녀 8인의 로맨틱 호캉스 현장을 공개한다. 지난주에 이은 여름휴가 특집 두 번째 이야기로 이 날 방송에서는 훤칠한 키와 연예인 닮은꼴 외모로 관심을 끈 출연자들의 한층 깊어진 러브 스토리가 펼쳐진다.

둘째 날에는 여자들이 남자들을 선택해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소확행 프리데이트’가 진행된다. 남자들은 사전에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줄 수 있는 데이트 코스를 준비했다.

서울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전망대, 아기자기한 감성이 살아 있는 북 카페, 이열치열 찜질방, 복고 취향이 물씬 풍기는 롤러장까지,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다양한 데이트를 구성한 남자들은 자신을 선택한 여성을 기다렸다. 전혀 예상 못한 두 여자와 데이트를 하게 된 남자와 나 홀로 쓸쓸한 데이트를 즐긴 이까지, 누구도 예상 못 한 소확행 프리데이트의 반전 결과가 공개된다.

소확행 프리 데이트 후, ‘마성의 남자'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진 여자들이 등장했다. 여자들은 남자의 마음을 확인하려 들지만, 그 남자는 어느 여자에게나 다정하고 여자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하는 능수능란 밀당의 고수였다.

자신을 좋아하는 남자가 있어도 마성의 남성 출연자에게 무섭게 끌렸던 한 여자 출연자는 그의 매력을 “마치 늪인 것 같아요”라고 말하기도 했다고. 과연 이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마성의 남자가 어느 여자에게로 향할지도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폭염보다 뜨거웠던 풀 파티 현장도 공개된다. ‘로맨스패키지’ 제작진에 따르면, 마음에 드는 여자를 쟁취하기 위한 남자들의 불타는 승부욕과 질투 본능을 일깨운 풀 파티 현장에서는 어느 때보다 핫한 로맨스가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사진│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