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컴백 D-3’ 슈퍼주니어 D&E, 달콤 고백…티저 공개

입력 2018-08-13 17: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컴백 D-3’ 슈퍼주니어 D&E, 달콤 고백…티저 공개

그룹 슈퍼주니어-D&E가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머리부터 발끝까지 (‘Bout you)’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13일)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 공식 SNS 등을 통해 공개된 신곡 ‘머리부터 발끝까지 (‘Bout you)’ 티저 영상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너무 내게 눈이 부셔”, “너는 내게 공기, 나를 보며 웃어줘 난 그걸로 충분해”라는 스윗한 가사와 함께 뉴욕의 거리, 펍, 루프탑 등 도심 곳곳에서 펼쳐지는 슈퍼주니어-D&E의 생기 넘치는 퍼포먼스가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틀 곡 ‘머리부터 발끝까지 (‘Bout you)’는 플룻 사운드 시그니처가 청량감을 더한 Trap, Hip-hop 장르의 동해 자작곡으로, 멤버 은혁도 랩 메이킹에 참여, 첫 눈에 반한 남자의 사랑 고백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 외에도 슈퍼주니어-D&E의 두 번째 미니앨범 ‘’Bout You’(바웃 유)는 너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 너로 인한 나의 모습, 너에게 보내는 메시지 등 오롯이 ‘너’에게 전하는 감정을 총 8개 트랙에 알차게 녹여, 슈퍼주니어-D&E만의 독보적인 음악 감성을 만나기 충분하다.

슈퍼주니어-D&E의 새 앨범 ‘’Bout You’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머리부터 발끝까지 (‘Bout you)’ 뮤직비디오는 오는 8월 16일 저녁 6시에 베일을 벗는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