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안녕하세요’ 사유리 “이상민과 결혼해야 하나 고민”

입력 2018-08-14 08: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녕하세요’ 사유리 “이상민과 결혼해야 하나 고민”

‘안녕하세요’ 에서 사유리가 이상민과의 결혼에 대한 고민을 토로했다.

13일 밤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사유리. 고민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사람들이 이상민과의 결혼에 대해 묻는다고 말문을 열었다.

사유리는 “요즘 소개팅을 가도 저한테 상민 오빠랑 언제 결혼 하냐고 물어본다”며 “진짜 상민 오빠랑 결혼하지 않으면 안 될 것 같아서 너무 힘들다. 어떻게 하면 되냐”고 토로했다. 이에 이영자가 “그냥 하면 되죠”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김태균은 “마음은 어떠냐”고 물었다. 사유리는 “그냥 친한 오빠랑 동생”이라며 “제가 촬영 끝나고 ‘오빠 수고했어요’라고 하트 모양을 붙여 문자를 보내도 일주일 정도 안 본다. 하루종일 휴대폰을 확인하면서 내 메시지는 보지 않는다”고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

그리고 이날 ‘영국에 살고 있는, 영어를 너무 못하는 엄마가 고민인 딸’ 사연에 사유리는 “엄마가 외국인 남자친구(이혼한 상황)를 사귀어 보는 어떻겠나. 외국어를 잘 하려면 이성친구를 사귀면 된다”고 조언했다.

이에 MC들은 “한국말을 더 잘하기 위해 이상민과 사귀어 보는 것은 어떠냐”고 질문했지만, 사유리는 “지금도 잘 한다”고 철벽을 쳐 웃음을 안겼다.

사진|KBS 2TV ‘안녕하세요’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