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뜻밖의 Q’ 주이, 모모랜드 공인 흥부자 매력

입력 2018-08-17 16: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뜻밖의 Q’ 모모랜드 주이가 ‘핫핑크 흥’을 200% 충전했다. 주이는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퀴즈에 도전하면서 특유의 기분 좋은 흥을 분출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18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에서는 ‘해피 스마일’을 절로 유발하는 주이의 활약이 공개된다.

특히 주이는 자타공인 흥부자답게 시종일관 넘치는 흥을 분출했다고 전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주이는 자신의 팀이 정답을 맞혔을 때는 물론 상대 팀이 정답을 맞혔을 때조차도 음악이 나오면 자리를 거침없이 박차고 일어났다고 전해져 웃음을 유발한다. 이에 전현무는 “이쪽 (상대) 팀이 맞혀도 너무 좋아해요”라며 주이의 흥에 또 한 번 감탄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주이가 오마이걸 승희와 깨알 상황극을 펼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주이와 승희는 즉석에서 맞춰본 것임에도 불구하고 척척 맞는 호흡으로 귀엽고 발랄한 매력을 뿜어냈다고 전해져 두 사람의 상황극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앞서 출연 때마다 독보적인 흥으로 활력 넘치는 재미를 선사했던 주이가 이번 주에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그녀의 어마어마한 활약은 오는 18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MBC ‘뜻밖의 Q’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