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숨바꼭질’ 송창의×김영민, 출구 없는 비서-재벌 후계자 케미

입력 2018-09-27 08: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창의와 김영민, 두 남자의 상반된 매력을 담은 스틸컷이 공개됐다.

MBC 주말드라마 ‘숨바꼭질’(극본 설경은, 연출 신용휘/강희주,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은 대한민국 유수의 화장품 기업의 상속녀와 그녀의 인생을 대신 살아야만 했던 또 다른 여자에게 주어진 운명, 그리고 이를 둘러싼 욕망과 비밀을 그린 드라마다. 회를 거듭할수록 120분 내내 휘몰아치는 폭풍전개와 배우들의 연기력이 더해져 지난주 자체 최고 11%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송창의와 김영민의 극과 극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극 중 태산그룹 후계자인 문재상(김영민)의 수행비서 차은혁 역을 맡고 있는 송창의는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자세와 무표정으로 일관하고 있다.

반면, 김영민은 그런 송창의에게 바짝 약이 오른 듯 얼굴을 맞대고 이죽거리거나 시종일관 무시하는 듯한 행동을 취하고 있다. 이런 두 남자의 행동은 마치 톰과 제리를 연상시키는 동시에 스타일부터 성격까지 극명하게 다른 두 남자의 취향을 엿볼 수 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재벌 후계자와 그의 수행비서라는 표면적인 관계만 본다면, 약자는 수행비서인 차은혁의 몫이 될 것 같지만 왠지 모르게 재벌 후계자인 문재상에게서 짠함이 느껴진다. 탁월한 업무 수행능력으로 문태산 회장에게 전폭적인 신임을 얻고 있는 차은혁은 감정의 큰 기복도 없고 오직 비즈니스적으로만 재상을 대한다.

반면 후계자로 다소 부족해 보이고 사생활이 복잡한 재상은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을 모두 알고 있는 차은혁을 눈엣가시처럼 여긴다. 때문에 이들 두 사람 사이의 티격태격 브로맨스는, 한쪽은 감정의 미동조차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정적이지만 다른 한쪽에서는 다양한 감정들이 고스란히 느껴져 드라마 속에서 시청자들에게 깨알 같은 웃음을 주는 시청 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문재상은 아버지인 문태산(윤주상) 회장이 자신을 빼고 차은혁과 단둘이 밥을 먹은 사실에 잔뜩 약이 올랐다. 자신을 빼고 무슨 얘기를 했는지 꼬치꼬치 물어볼 만큼 어찌 보면 철없는 부잣집 도련님으로만 보이지만, 결정적인 순간에는 날카로운 예리함을 발휘하기도 한다.

민채린(이유리)과 차은혁이 서로 주고받는 시선에서 무언가 심상치 않은 낌새를 눈치챈 문재상은 일부러 술에 취한 척 연기를 하며 둘 사이의 관계를 알아내려고 했던 것. 결국 두 사람의 관계를 의심하게 된 문재상이 앞으로 이들을 향해 어떤 반격을 하게 될지 폭발적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제공=네오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