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연예가중계’, 갓세븐 가을맞이 역조공 현장 대 공개

입력 2018-09-28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연예가중계’, 갓세븐 가을맞이 역조공 현장 대 공개

KBS 2TV 생방송 '연예가중계' 이번 주 방송에서는 특급 아이돌부터 명품 신스틸러까지, 각 분야에서 매력을 총 발산하고 있는 이들을 만나본다.

개그계를 넘어 대학로까지 점령한 개그우먼 박미선, 김영희, 권진영, 홍현희! 이 날은 홍현희의 결혼 상대로 알려진 인테리어 전문가 제이쓴이 '연예가중계' 촬영장에 깜짝 등장, 관심을 모았다. 정작 홍현희♡제이쓴 커플을 소개해준 김영희는 둘의 관계를 까맣게 몰랐다고 실토해, 둘의 연애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고. 한편,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멤버 옹성우의 열혈 팬으로 알려진 박미선은 뜻밖의 ‘소녀소녀한 팬심’을 드러내며 영상 편지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후 펼쳐진 네 사람의 거침없는 폭로전(?) 역시 한껏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역조공 프로젝트 '쏜다'에서는 일일 '요섹남'으로 깜짝 변신한 그룹 갓세븐(GOT7)이 등장, 계란빵을 직접 만드는 좌충우돌 역조공기를 찰지게 담아냈다. 이날 갓세븐은 거품기를 마이크 삼아 노래하거나, 신곡 '럴러바이(Lullaby)' 댄스 무대를 즉석에서 선보이는 등 스튜디오를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 넣었다고. 또, 갓세븐은 '영원히 고통' 받는 흑역사 시절을 공개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이후 팬들과의 깜짝 만남을 통해 야식을 직접 전달하며 뜨거운 가을밤을 보냈다는 현장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서툰 솜씨에도 팬들을 위해 진심을 담아 요리한 갓세븐 덕분에 촬영장 분위기가 훈훈 그 자체였다는 후문.

본격 심리밀당 인터뷰 '베테랑'은 자타공인 ‘신스틸러’ 황석정과 함께한다. 황석정은 명불허전 신스틸러답게, ‘프로파일러’로 함께한 그룹 빅스타의 멤버 필독과도 특급 케미를 선보였다. 이어 황석정은 서울대와 한예종(한국예술종합학교)을 섭렵한 ‘고스펙’ 출신이라고 밝혀 더욱 눈길을 끌었다. 또, 김태희보다 앞선 ‘원조 서울대 여신’이었다는 소문의 진상까지 직접 해명할 것이라고 예고해 궁금증을 더하면서도, “외모 때문에 배우는 절대 될 수 없을 것”이라는 악담까지 들었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다고. 그런 그녀가 배우의 길에 들어서게 된 드라마틱한 스토리가 전격 공개된다.

알찬 라인업이 함께 하는 KBS 2TV 생방송 '연예가중계'는 오늘(28일) 밤 8시 55분,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