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나혼자산다’ 이시언, 요리얼간이 유부초밥 만들기 도전

입력 2018-10-04 13: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나혼자산다’ 이시언, 요리얼간이 유부초밥 만들기 도전

배우 이시언이 유부초밥 장인으로 다시 태어난다.

내일(5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 찬)에서는 나홀로 도시락 싸기에 도전한 이시언의 색다른 모습이 그려진다. 이제껏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그의 초 집중모드 요리 시간이 공개된다.

그동안 이시언은 ‘나 혼자 산다’의 대표 요똥으로 남다른 활약을 펼쳐왔다. 수 많은 시청자들을 경악케 했던 한강 전복죽은 물론 박나래의 요똥 클래스에서 스테이크 소스를 만들며 의도치 않게 선보였던 불쇼까지 요리와는 거리가 먼 모습들을 보여왔다.

그러나 이시언은 자신만만하게 도시락 싸기에 도전, 도시락의 꽃이라고 불리는 유부초밥을 만든다. 그는 자기 자신을 “솔직히 유부초밥 전문 요리사 수준이다”라며 자신감을 불태웠다고 해 그의 현란한 유부초밥 실력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는 핸드메이드 도시락의 화룡점정을 찍을 각종 과일에 이어 자연산 송이까지 한 땀 한 땀 정성 들여 준비했다고 해 그의 요리실력과 완성된 도시락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이시언의 나홀로 도시락 싸기는 내일(5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