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안녕하세요’ 이영자, 권혁수에 멱살+펀치…‘위기일발’

입력 2018-10-15 08: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안녕하세요’ 이영자, 권혁수에 멱살+펀치…‘위기일발’

‘안녕하세요’ 권혁수가 이영자에게 멱살을 잡힌 위기일발 장면이 포착되었다.

오늘(15일) 밤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달콤살벌한 케미를 보여줄 이영자와 권혁수의 위기일발 스틸컷이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영자와 권혁수는 꽁냥꽁냥한 손장난으로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가 갑자기 이영자가 권혁수의 멱살을 부여잡고 강펀치를 날리는 듯한 공격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어 달콤함에서 살벌함으로 분위기가 급반전된 이유를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이날 소개된 사연은 키워드부터 강렬한 ’화르륵 화르륵’으로 평소에는 한없이 다정하다가도 한번 욱하게 되면 극단적으로 돌변하는 남편을 종잡을 수 없어 힘들다는 아내의 이야기다.

하지만 이런 아내의 증언과는 정반대로 방청석에서 등장한 남편은 차분한 목소리톤과 온화한 표정으로 출연진들을 의아하게 만들었다. 이에 “어머니가 거짓말한 거 아니냐”는 오해를 불러일으켰을 정도로 극과 극을 오가는 종잡을 수 없는 기분파 남편에 대한 고민이 해결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고민주인공에 따르면 남편은 가족들과 사진을 함께 찍히는 것에 “초상권 침해”라면서 극도로 예민해하고 피한다고 밝혀 남편이 왜 가족사진을 남기는 것을 극도로 꺼려하는 것인지도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영자는 고민주인공의 남편이 충청도 출신이라는 말을 듣고 동향인으로서의 동질감과 반가움을 표시하며 마치 ’6시 내고향’같이 구수한 “내비둬” 사투리 토크로 꿀잼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영자와 권혁수의 원투 펀치 꿀잼이 예고되는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384회는 오늘(15일) 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