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배틀트립’ 이휘재X이원일, 이번엔 ‘빠에야’의 본고장이다

입력 2018-11-30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배틀트립’ 이휘재X이원일, 이번엔 ‘빠에야’의 본고장이다

‘배틀트립’ 이휘재-이원일이 ‘빠에야’의 본고장인 스페인 발렌시아로 떠난다.

오는 12월 1일(토)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MC특집-미식여행’을 주제로 MC 이휘재-셰프 이원일, MC 성시경-셰프 박준우가 팀을 이뤄 두 번째 미식 여행 설계 배틀을 펼친다. 이번 주에는 미식 여행 설계 배틀 2차전을 위해 스페인 발렌시아로 떠난 이휘재-이원일의 ‘이슐랭 가이드 투어’ 2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스페인의 전통 쌀 요리인 ‘빠에야’의 본 고장, 발렌시아에 도착한 이휘재-이원일은 원조 빠에야의 맛을 보기 위해 서둘러 발걸음을 옮겼다. 이때 “토끼 고기와 닭고기가 들어가야 원조 빠에야”라는 이원일의 말에 이휘재는 그대로 굳어버린 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내 이휘재는 짭쪼름한 양념에 볶아진 밥과 토끼 고기의 조화에 “굉장히 인상적이다”라며 감탄을 토해냈다는 후문이어서 원조 빠에야의 맛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에 더해 이휘재-이원일은 발렌시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식들을 차례로 섭렵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두 사람은 원조 빠에야를 시작으로 발렌시아 전통 과자인 뚜론, 단짠 밸런스의 끝을 보여주는 미래음식까지 발렌시아의 맛으로 가득 채워진 여행을 설계했다고. 무엇보다 여행 중 이휘재-이원일은 “이기고 싶지 않은데 이길 것 같다”라며 미식 여행 설계 배틀 승리에 대한 자신감을 폭발 시켰다고 전해져, 어떤 미식들의 향연이 펼쳐질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뿐만 아니라 이휘재-이원일은 먹방 사이사이 빠른 소화를 위해 발렌시아의 뷰 포인트를 찾아 아름다운 전경에 취하는가 하면, 발렌시아의 구시가지와 신시가지를 돌며 핫스팟들을 정복하는 여행 코스를 설계해 시청자들의 눈을 더욱 즐겁게 만들 예정. 이에 발렌시아의 미식과 풍광, 매력을 모두 담아낼 ‘이슐랭 가이드 투어’ 발렌시아 편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12월 1일(토)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