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비스’ 서인영 “욕설 논란, 약 먹어야 할 정도로 힘들었다”

입력 2018-12-04 10: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비스’ 서인영 “욕설 논란, 약 먹어야 할 정도로 힘들었다”

서인영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4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의 ‘One More Time’ 특집 ’산전수전 비스전!’ 편에는 산전수전 다 겪은 서인영, 이선정, 정가은, 서문탁이 출격, 그 어느 때보다 화끈한 입담을 자랑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에는 티아라의 지연이 특별MC로 합류해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서인영은 배우 이정재가 자신의 이상형에 가깝다고 밝혔다. 사석에서 본 적이 있는 그는 화면과 다를 바 없는 매우 잘생긴 외모 때문에 깜짝 놀랐다고. 이어 서인영은 자신의 구체적인 이상형에 대해서도 밝혔다. 이야기를 들은 김숙은 서인영의 공식적인 마지막 남자가 실은 크라운제이로 나와 있다며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서인영은 “그건 진짜가 아니지 않냐”며 버럭 했지만 과거 크라운제이가 ‘비디오스타’에 나와 서인영에게 보낸 영상편지를 보고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

과거 논란 이후 크라운제이와 연락해본 적이 없다며 비디오스타 최초로 영상편지에 대한 답장을 보내기도 했다. 또한 서인영은 과거 논란(욕설 논란)이 됐던 때, 약을 먹어야 할 정도로 힘들었으나 고소영, 이선정, 티아라 지연에게 도움을 받았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인영의 이야기는 4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