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SKY 캐슬' 김서형, 과거 첫 등장…의문의 케이는 대체 누구

입력 2018-12-09 1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KY 캐슬' 김서형, 과거 첫 등장…의문의 케이는 대체 누구

'SKY 캐슬'에서 김서형의 과거사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의문의 케이(K)는 대체 누굴까.

지난 8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극본 유현미 연출 조현탁) 6회에서는 한서진(염정아)과 김주영(김서형)이 호텔 식당을 나오던 중, 한 여자가 김주영을 향해 “하도 오랜만이라 긴가민가했는데… 제니퍼, 맞죠? 버지니아 주 페어팩스에 살던.. 나 로라예요. 로라 정”이라며 아는 체를 했다.

당황한 김주영에게 “케이는요? 케이는 잘 있어요?”라며 또 질문을 하자, 김주영은 단호하게 “사람, 잘못 보셨습니다”라며 차갑게 말하며 엘리베이터에 올라탔다.

이어 김주영은 숲 속에 숨은 듯한 저택 정원으로 이동한다. 조선생에게 아무 말없이 노란 크레파스 통을 전달하고, 지난 4회에 등장한 CCTV 속 거실이 등장한다. 조선생은 남자에게 “케이는요?”라고 묻고, 방으로 들어간다. 하얀색 드레스를 입는 누군가가 등장하고, 조선생은 가만히 지켜보다 바닥에 조심조심 노란 크레파스 통을 내려놓고 나간다.

과연 케이는 누구일지, 김서형과는 어떤 관계인지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는 가운데, 미스터리 한 정체를 숨긴 채 감정 없이 일에만 몰두하는 그녀에게 어떤 사연이 숨겨있을지 다음 방송이 기대된다. 'SKY 캐슬'은 매주 금,토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JTBC 'SKY 캐슬'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