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살림남2’ 최민환, 율희 생일상 차렸다…‘감격’

입력 2018-12-11 08: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살림남2’ 최민환, 율희 생일상 차렸다…‘감격’

‘살림남2’ 생일을 맞은 율희의 표정이 어두워진 이유는 무엇일까.

오는 12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결혼 후 첫 생일을 맞은 아내 율희를 위해 직접 음식을 준비하는 최민환과 시부모님의 모습이 그려진다.

아이돌 살림남 최민환은 아내 율희의 생일을 맞아 아침 일찍부터 혼자 일어나 미역국을 끓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최민환은 휴대폰으로 조리법을 검색하고 어머니에게 전화를 해 이 것 저 것을 묻는 등 '요리 초보'답게 서툰 모습이었는데, 요리 도중 아들 재율이 깨어나자 애까지 보느라 진땀을 훔쳤다는 후문.

악조건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끓인 미역국의 맛을 본 민환은 맛이 없다며 어머니에게 S.O.S를 청했다. 이에 어머니가 차라리 가지고 오라고 민환을 호출해 처음으로 민환의 본가가 공개되었다. 최민환이 끓인 미역국을 확인한 어머니는 고기도 들어있지 않고 맛도 엉망이라며 결국 본인이 직접 나서 요리를 시작했다.

이 모습을 본 민환의 아버지까지 팔을 걷어붙이고 나서 결국 온 가족들이 율희의 생일상을 준비하게 되었다. 아버지는 "이럴 거면 나가서 먹지 그랬냐"며 불평하면서도 며느리 생일상 요리에 전력을 다하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주었다.

이날 아이를 달래느라 새벽 5시까지 잠을 자지 못했던 율희는 시부모님과 최민환이 생일상을 준비하는 것을 전혀 모른 채 늦잠을 잤는데, 나중에 시부모님이 생일상을 차렸다는 얘기를 듣고 매우 난감해하기도 했다. 이어 시댁에 온 율희는 “아침부터 너무 고생하신 거 아니예요”라며 죄송해하면서도 푸짐한 생일상을 보고 감격했다는 후문.

한편, 결혼 후 며느리의 첫 생일을 맞은 민환의 부모님은 생일상을 차린 걸로도 모자라, 며느리의 편안한 식사를 위해 손주 재율이를 봐주는가 하면 선물까지 살뜰히 챙기는 등 '백점 시부모님'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그러나 식사 도중, 시어머니의 이야기를 들은 율희의 표정이 어두워져 율희의 생일상 앞에서 시어머니가 무슨 말을 했는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율희의 생일 날 최민환 가족에게 벌어진 일들이 공개될 ‘살림남2’는 오는 12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