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살림남2’ 김성수 딸 혜빈, 생애 첫 교복…父 향한 간절한 소망은?

입력 2018-12-12 18: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살림남2’ 김성수 딸 혜빈, 생애 첫 교복…父 향한 간절한 소망은?

생애 첫 교복을 입은 혜빈이 아빠 김성수에게 전한 간절한 소망은 무엇일까.

12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중학교를 배정받은 혜빈이가 교복을 맞춰 입는 모습과 딸이 오랫동안 마음속에 담았던 간절한 바람을 들은 아빠 김성수의 고민과 선택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제 곧 중학생이 되는 혜빈이는 중학교 배정을 받고 들뜬 마음에 아빠에게 교복을 미리 입어보고 싶다며 교복을 사 달라고 졸랐다. 딸의 계속되는 성화를 이길 수 없었던 김성수는 결국 혜빈이와 함께 교복가게를 찾았다.

치수를 재고, 교복을 고르는 딸의 모습을 바라보던 김성수는 “다 컸구나”라며 대견해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씁쓸해했다. 하지만 막상 혜빈이가 교복으로 갈아입고 나오자 “예쁘다”며 환하게 웃었다.

혜빈이가 첫 교복을 입은 모습을 남기기 위해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던 김성수는 내친김에 사진관에 가서 가족사진을 찍자고 했다. 사진관에서 촬영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김성수 부녀는 이날 촬영한 사진들을 보며 즐거워했다. 하지만 어느 순간 혜빈이의 표정이 점점 어두워지기 시작했다.

이후 자신의 방으로 들어 간 김성수는 깊은 고민에 빠졌다. 사실 이날 교복을 입고 즐거워하던 혜빈은 그동안 간절히 원했지만 아빠가 애써 외면해온 바람을 다시 한 번 아빠에게 전했었다.

고민을 거듭하던 김성수는 결심이 선 듯 굳은 표정으로 혜빈의 방을 찾았고 공개된 사진 속 모습처럼 두 부녀는 진지하게 대화를 나눴다. 이어 김성수가 딸 혜빈을 따뜻하게 안아주는 모습이 공개되어 이들 부녀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사진제공=KBS 2TV ‘살림남2’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