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니가 알던 내가 아냐’ 지인들이 본 내 모습? 예측불가 or 신선

입력 2018-12-17 1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니가 알던 내가 아냐’ 지인들이 본 내 모습? 예측불가 or 신선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연출 홍지현)’의 4MC인 이수근, 장도연, 딘딘, 뉴이스트W JR이 스튜디오 녹화를 마친 후의 소감을 전했다.

4MC 중 가장 연장자로 프로그램의 중심을 잡고 이끌어 나갈 이수근은 “모든 것이 다 의외의 결과였다. 주인공과 365일 함께 있다고 해서 그에 대해 다 아는 것도 아니고, 1년에 한 번 본다고 해서 모르는 것도 아니었다. 결과가 아주 신선했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장도연은 “녹화하는 동안 주인공의 관계자마다 어떻게 이렇게까지 답이 다른지 궁금했다. 그만큼 주인공에 대한 이미지가 저마다 다르다는 것이 신기했다. 더욱 재미있었던 것은 퀴즈의 정답이 아닌 답들도 주인공이 가지고 있는 성격과 다르지 않았다는 점이다”라고 전했다.

프로그램의 분위기 메이커인 딘딘은 “나도 주인공으로 나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친한 관계자들이 나와서 나도 모르는 나에 대해 이야기 해주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고, 관계증진기금으로 회식도 할 수 있으니 겹경사!”라는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MC 중 막내인 뉴이스트W의 JR은 “나 자신을 돌아보게 됐다. 나의 주변 관계자들은 나를 어떻게 보고 있을지 궁금해졌다”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인 ‘니가 알던 내가 아냐’에 대한 애정을 듬뿍 표현했다고.

일상예측게임 '니가 알던 내가 아냐'는 주인공의 최측근 관계자들(친구, 애인, 매니저, 부모님, 형제자매 등)이 각자 서로의 위치에서 느꼈던 성격을 바탕으로 주인공의 일상 VCR 영상을 보고 다음 행동을 예측, 답을 맞히는 퀴즈게임프로그램으로 오는 20일 밤 11시, Mnet에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