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도시경찰’ 실제 잠복 수사…장혁 “발만 씻게 해달라”

입력 2019-01-28 10: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도시경찰’ 실제 잠복 수사…장혁 “발만 씻게 해달라”

용산서 지능팀 수사관으로 활약 중인 장혁, 조재윤, 이태환 (이하 도시경찰 멤버)이 또 한명의 범인을 검거하는데 성공했다.

28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예정인 ‘도시경찰’에서는 ‘가짜 표백제’를 제조, 전국 온, 오프라인 유통망에 팔아넘긴 주범 ‘피의자B’를 잡기 위한 추적 과정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사건의 공범인 피의자A를 검거한, 지능팀 수사관들은 계속된 심문 끝에. 잠적중인 주범 피의자B의 차량번호와 위치 입수하는데 성공, 잠복을 각오한 현장 출동에 나섰다.

이는 장기 수사가 될 것을 우려한 이대우 팀장의 결정에 따른 것. 갑작스런 잠복 수사 소식에 멤버들은 다소 긴장된 모습이었지만, 반드시 잡고야 말겠다는 의지를 내비치며 현장에 투입했다는 후문이다. 타고난 수사관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장혁은 잠복 중 “잠은 안자도 좋으니 제발 씻기만 했으면 좋겠다”며 실제 잠복시 어려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한편 피의자 검거를 위해 잠복근무를 하던 중 피의자 추적을 위해 자리를 이동해 막다른 골목에 들어섰다.

조재윤은 길 확인을 위해 잠시 차에서 내렸고, 그 사이 지능팀의 차가 갑자기 출발해버렸다. 이에 당황한 조재윤은 차를 맹렬히 추격하며 아침부터 의도치 않은 조깅을 해 팀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사진│MBC에브리원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