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황후의 품격’ 신성록 스윗가이 변신…의문사 진실 추적

입력 2019-01-31 11: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황후의 품격’ 신성록 스윗가이 변신…의문사 진실 추적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의 장나라가 신성록을 향해 “당신이 한 짓 아니라는 거 알아”라는 말을 던지며 관심을 이끈다.

‘황후의 품격’ 1월 31일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여기서 이혁(신성록 분)은 황후방을 청소하더니 어느덧 텐트를 쳐서 야영장분위기를 만들면서 시작된다. 이어 그는 써니(장나라 분)를 향해 “신혼여행 온것 같지 않아?”, “오빠가 밥먹여 줄까?”라는 멘트를 날려 그녀를 어이없게 만들고 말았다.

화면이 바뀌고 써니는 태후(신은경 분)와 같은 엘리베이터를 탔다가 그녀로부터 “폐하가 언제까지 널 지켜줄 것 같아?”라는 말에 똑바로 쳐다보고는 “난 내가 지켜요”라며 말대꾸했다. 그러다 밤이 되자 그녀는 유라(이엘리야 분)을 불러낸 자리에서 “네가 필요해, 황실에 대한 복수심이 가장 큰 우리끼리 한편인 것도 나쁘지 않잖아?”라며 회유하기에 이르렀던 것.

그런가 하면 우빈(최진혁 분)은 분노에 찬 채 권총을 쏘는데 이때 이혁이 등장 “네가 죽여야 할 사람이 나인 것이냐?”라는 말에 “한 치의 오차도 없이 그날을 위해 준비하겠습니다”라는 대답을 들려주며 위기를 모면했다. 하지만 어느새 태후에게 붙잡힌 그는 고문을 당하며 힘겨워하고 말았다.

예고편의 마지막에 이르러 써니는 이혁을 향해 “서강희가 소현황후의 죽음에 개입되어 있을 거라는 확신이 들어요”라고 말하는데, 이에 이혁은 “내가 아니라고 말하면 믿어줄겁니까?”라고 들려주기도 했다. 그러자 써니는 “당신이 한 짓 아닌 거 알아”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던지면서 이혁을 미소짓게 함과 동시에 눈물까지 흐르게 만든 것이다.

한 관계자는 “이번 회에서는 써니를 위해 스윗가이로 변신한 이혁의 모습, 그리고 이 와중에 소현황후의 의문사에 대해 한걸음 더 접근하는 스토리가 펼쳐지며 눈길을 끌게 된다”라며 “그리고 황제가 된 이윤의 비밀스런 행보에도 흥미진진해질테니 꼭 마지막까지 지켜봐달라”고 소개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