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문제적 남자’ 매니저 총출동…5인 5色 스펙 자랑

입력 2019-02-04 11: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문제적 남자’ 뇌섹남의 매니저들이 총출동한다.

4일 방송하는 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는 설을 맞이해 ‘제 2의 가족 특집’으로 꾸며진다.

매니저들은 전액 장학생부터 5성급 호텔 출신 바리스타까지 5인 5색 반전 스펙으로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출연진들과 매니저들의 남다른 케미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먼저 하석진과 9년을 함께한 매니저는 “작년에 어머니가 많이 편찮으셨다. 석진 형에게 말을 안 했는데도 눈치를 채고 병원비 하라고 말없이 신용카드를 주더라”며 미담을 고백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전현무의 매니저는 "우리 형은 차 안에서 항상 뉴스를 듣는다, 매주 월요일마다 시사잡지를 사는 뇌섹남이다”라며 남다른 자랑을 아끼지 않았다.

반면 박경과 그의 매니저는 함께 일한 지 한 달밖에 되지 않아 서로에 대해 잘 모르는 듯한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장원의 매니저는 “장원 형은 옷에 관심이 없다. 스티브 잡스는 똑같은 검은 티에 청바지가 여러 벌 있지만 장원 형은 똑같은 옷 한 벌을 계속 입는 단벌 신사”라며 폭로하기도. 언어천재 타일러의 매니저는 멤버들 못지 않은 활약을 펼쳐 녹화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문제적 남자’ 멤버들에 대한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폭로와 활약상은 오늘(4일) 밤 11시에 방송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