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대도서관, ‘개콘’ 출격…김준호와 인지도 대결

입력 2019-02-09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대도서관, ‘개콘’ 출격…김준호와 인지도 대결

‘해봅시다’에 1인 크리에이터계의 톱스타, 대도서관이 뜬다.

내일(10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해봅시다’ 코너에 깜짝 출연한 대도서관이 시청자들에게 웃음보따리를 투척할 예정이다. 주로 1인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그의 유창한 입담과 센스 폭발 재치가 개그 무대에서 또 위력을 발휘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대도서관은 ‘해봅시다’ 속 소화제 광고를 위해 여러 개그맨들과 호흡을 맞추며 즐거움을 전한다. 특히 개그맨 김준호와 함께 기상천외한 인지도 대결을 벌이는가 하면 김준호, 김대희를 캐릭터로 격투 게임을 플레이하는 1인 방송까지 선보인다고 해 그만이 보여줄 수 있는 참신한 개그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대도서관은 “굉장히 예전부터 즐겨보던 프로그램이고 개인 방송을 할 때도 개콘 유행어를 많이 썼을 만큼 팬이었는데 개그맨 권재관 씨 덕분에 좋은 기회로 출연하게 되었다”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또한 “항상 시청자 입장에서 앞에 나오는 무대만 봤는데 무대 뒤에 수 많은 분들이 얼마나 노고를 하시는지 직접 보게 되어 새삼 다들 너무 대단하시다고 느꼈다. 한 분 한 분의 열정과 땀이 담긴 프로그램이니 많이들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며 함께한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밝히기도 했다.

이어 “개그콘서트 무대는 처음 서게 되어 굉장히 떨린다. 부족하겠지만 재밌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 시청자들에게 당부의 말을 남겼다.

대도서관의 맹활약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해봅시다’는 내일(10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